‘에테르 게이저’ 많은 이용자의 주목받으며 사전예약자 수 60만 빠르게 돌파
주요 캐릭터 일러스트, 한국어 더빙 보이스, 인게임 플레이까지 담긴 PV 공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목표 수치에 따른 인게임 아이템 풍성하게 지급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가 사전예약자 수 6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의 주목을 받으며 사전예약자 수 60만을 빠르게 돌파한 ‘에테르 게이저’는 이를 기념하여 캐릭터 프로모션 영상(PV)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한국어 더빙 보이스와 함께 인게임 플레이까지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2차 테스트를 통해 SF의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액션성을 인정받으며, 2023년 모바일 RPG 기대작으로 떠오른 ‘에테르 게이저’는 모디파이어를 수집하여 인류를 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화려한 전투 임팩트부터 캐릭터 조합을 통한 다양한 전략 전투, 다양한 조작법을 통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에테르 게이저’는 사전예약자 목표 수치에 따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수가 최대 80만을 돌파할 경우 이용자에게 ‘고급 작전 기록’, ‘고급 에너지 결정’, ‘한정 프레임’, ‘일반 탐측 증서’, ‘4성 계시록’, ‘바다ž포세이돈 스티커’, ‘바다ž포세이돈 한정 스킨’ 등의 아이템을 모두 선물한다.

‘에테르 게이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 PV: https://youtu.be/6STUlBg-Mxg

사전예약 페이지: https://aethergazer-kr.bili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