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맞이해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 선보여
난이도도 대폭 상승과 동시에 보상도 대폭 상승

‘씰온라인’이 계묘년을 맞이해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을 선보였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신년을 맞이해 색다른 방식의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던전인 [힘의 대전]은 기존 씰온라인의 인기 던전인 현자의 탑, 엘림 지하수로, 현자의 탑 어나더와는 다른 돌파형 방식을 채택했으며, 난이도 또한 역대 던전 중 가장 어려운 수준으로 진행된다. 각 구역마다 등장하는 보스인 부관 라보트, 장군 세이모스, 교주 바라크를 차례대로 처치해야만 비로소 최종 보스 힘의 사마엘을 상대할 수 있다. 그리고 각각의 보스들은 최강의 공격력을 지닌 다양한 스킬들로 무장하고 있다.

힘의 대전은 275레벨 이상의 2차 전직을 마친 캐릭터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던전 공략을 통해 획득한 보상으로 사마엘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사마엘 상점에서 구매한 재료와 기존의 장비를 융합하여 새로운 신규 장비인 진: 사마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보다 편한 플레이를 위해 무기 부위에도 태엽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이와 함께 씰온라인은 신년맞이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캐시 아이템 제공, 필드 경험치, 드랍률, 로드맵 보상 경험치 증가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주는 계묘년 부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씰온라인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