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주년 얼티밋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신규 영웅 “얼티밋” 에스카노르 획득 가능
페스티벌 영웅 및 신규 영웅 포함 UR 90레벨 풀각성 영웅 최대 9명 획득 가능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다이아’ 최대 200개 획득 가능한 출석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서비스 3.5주년 기념 ‘얼티밋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생명의 불꽃】 “얼티밋” 에스카노르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3.5주년 얼티밋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300 마일리지 및 6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대지의 파도】 여왕 다이앤 등 기존 페스티벌 영웅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거점을 점령해나가며 ‘에스카노르’와 ‘호크’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3.5주년 기념 리오네스 일대 점령 대작전’을 오픈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다이아’를 비롯해 ‘3.5주년 기념 아티팩트 카드팩’,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보스전 ‘연옥 재래종’을 추가했다. 신규 보스전에서 획득한 재화는 ‘에스카노르 코스튬’, ‘3.5주년 기념 아티팩트 카드팩’, ‘3.5주년 얼티밋 점핑박스 티켓’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5주년 얼티밋 점핑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화로 박스를 오픈하면 페스티벌 영웅 1명, 신규 영웅 【성전의 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를 비롯해 UR등급 90레벨 풀각성 상태의 영웅을 최대 9명 획득할 수 있다. 또 성장 완료 상태의 장비 최대 14세트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원스탭 진화 보너스’, ‘3.5주년 얼티밋 점핑박스 티켓(총 140장)’, ‘고급 성장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과, 4주 동안 출석만해도 최대 ‘200 다이아’와 ‘3.5주년 얼티밋 점핑박스 티켓(총 280장)’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