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무협 RPG 천상비M ‘천상비M’ 사전예약 참여자 100만 명 돌파!
사전 예약자 수에 따른 보상 팔괘소환권, 흑혈공, 고급단축부 등 푸짐한 상품 지급

정통 무협 RPG ‘천상비M’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된 ‘천상비M’의 사전 등록자가 빠르게 100만 예약자를 달성한 배경에는 국내 장수 무협 RPG 천상비의 모바일 버전이라는 점 외에도 국내 오랫동안 등장하지 않은 무협 RPG라는 소재에 대한 기대감으로 빠른 시간 안에 100만명의 사전 예약자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천상비M’은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사전예약자 수에 따른 보상 이벤트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팔괘 11회 소환권 1개, 흑혈공 500개, 고급 단축부 상자 5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금년 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상비M’은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주인공이 강호에 들어가 다양한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시나리오의 정통 무협 RPG로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기존 천상비를 즐겼던 유저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RPG를 즐기는 유저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게임이다.

‘천상비M’의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http://1003bm.sesisoft.com/)에서 가능하며,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가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SNS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 탭 S8 Ultra,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역시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M’의 네이버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1003B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