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의 모바일 게임 ‘마법스크롤상인 지오’가 ‘데스티니 차일드’와 함께 콜라보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시프트업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내러티브 CCG로, 마왕 후보생 주인공과 서큐버스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차일드를 활용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데스티니 차일드’의 유명 캐릭터 ‘모나,리자,다비’가 기존 캐릭터 특색과 스킬셋을 살린 한정판 S급 영웅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데스티니 차일드의 마스코트 ‘다비’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더불어 ‘데스티니 차일드’가 ‘마법스크롤상인 지오’의 겹친세계에 떨어져 시작되는 콜라보 스토리를 새롭게 추가, 신규 ‘환상 계열’ 등장을 비롯해 콜라보 기념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콜라보는 7월 31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콜라보 캐릭터는 ‘환상계열 로테이션’ 픽업 이벤트나, 콜라보 던전 플레이틀 통해 ‘모나쿠키’를 모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슈퍼플래닛은 네이버 웹툰 IP 기반 모바일 게임 ‘전자오락 수호대’를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재경X호패 작가 웹툰의 방대한 판타지를 살려 ‘마법스크롤상인 지오’를 출시했다. 캐릭터는 물론 애니메이션, 스토리 전투, 모험 등이 플레이에 고스란히 담아 주목을 받으며 웹툰 기반 IP게임의 또 하나의 성공사례로 자리매김 하였다.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X 데스티니 차일드와 관련된 콜라보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ver.com/lounge/ZIO_and_the_Magic_Scroll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