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200개 매장 보유한 음료 브랜드, 글로벌 진출 일조할 것으로 기대
영국과 대만 Chatime 매장이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변신, 다양한 혜택 제공
캐나다, 말레이시아, 호주 등 타 지역 매장도 순차적으로 파트너십 도입 예정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와 유명 음료 전문 브랜드 Chatim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음료 전문 브랜드 Chatime은 전 세계 1,200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로,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Chatime의 세계 시장 진출 확대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의 파트너십 체결로 이달부터 영국과 대만 내 Chatime 매장이 “Pokémon GO”에서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등장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앞으로 제휴 Chatime 매장에 방문한 트레이너는 버블티 음료를 마시면서 포켓몬을 잡고 게임 아이템을 수집하며 레이드배틀과 체육관 배틀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포켓스톱과 체육관을 돌리면 기간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새로 나온 제품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파트너 제휴는 향후 다른 지역 Chatime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캐나다, 말레이시아, 호주 등 지역도 추가될 방침이다.

La Kaffa 마케팅 팀장 Alvin Saronicman은 “이번 제휴로 Chatime이 디지털/게임 플랫폼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우리의 주 고객층은 최신 기술에 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과 가치에도 높은 안목을 지녔다”고 전했다.

Niantic APAC 브랜드 파트너십 담당자 Allan Lo는 “Chatime과 “Pokémon GO”의 파트너 제휴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미 다수의 기업이 우리의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매장에 많은 플레이어가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한편, 서비스와 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Pokémon GO”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