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명장들, 성우진 열연 등으로 판타지 속 생생한 삼국지 재현
명장들 영입하고 배치해 승리하는 난세 속 영웅, 친구와 함께 최강 군단으로 천하 쟁패 도전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 대표 Allen Pan)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모험 RPG ‘판타지 삼국’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판타지 삼국’은 역사와 판타지를 조합한 모바일 모험 RPG로, 삼국지의 명장들을 동료로 영입해 삼국통일을 목표로 난세를 헤쳐 나가야 한다.

승리를 위해서는 영입한 명장들의 전략적인 배치가 중요하며, 친구와 함께 최강군단을 결성해 천하 쟁패에 도전할 수도 있다.

특히 삼국지 속 영웅들이 섬세한 라이브 2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이토 미쿠, 아마미야 소라 등 50여명의 호화 성우진의 열연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아울러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담당한 작사, 작곡가를 비롯해 UNIDOTS의 보컬 mizuki가 참여한 주제곡과 웅장한 배경음악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장수 무료 증정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할 예정이다.

‘판타지 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페이지 https://kr.fantasysamgook.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