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도 함께해

아키에이지가 오랜만에 신규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을 맞는다. ㈜엑스엘게임즈의 대표작 아키에이지는 지난 히라마 산맥 업데이트 이후 게임 내 세계의 배꼽을 두르고 있는 히라마 산맥의 동남쪽에 위치한 대규모 신규 지역인 ‘서부 대초원’을 선보인다.

‘서부 대초원’은 오랜 과거의 원대륙 시절 유목 생활을 하는 페레들이 주로 살던 지역으로, 지형상 히라마 산맥 서쪽을 막다 보니 외부 영향이 적어 초원의 생태계가 안정적이고 따뜻한 기후에서 자란 초목이 동물들의 훌륭한 양식으로 사용 되는 곳이다. 2천년 전, 최후의 싸움을 앞둔 페레의 영운 ‘타양’이 돌아온다고 약속한 땅이기에 페레 종족들이 수복을 염원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서부 대초원’에서는 복합형 세력 경쟁 콘텐츠인 ‘신수 쟁탈전’이 메인이 될 예정이다. ‘신수’는 과거 이 대초원에서 테레나 전투를 거치며 평화를 만들어 낸 수많은 영웅들의 영혼들로, 떠나지 못한 ‘혼 (魂, Soul) 들이 이 지역의 기이한 힘과 만나 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수 쟁탈전’은 ‘아바테치노’나 ‘쿠야그둘가’, ‘텐게모고이’와 같은 신수와 함께 게이머들이 해당 지역을 상대 적들로부터 지켜내면 세력점수가 주어지는 게임으로 상위 단계로 갈수록 더 많은 세력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회사는 신규 업데이트를 맞아 다채로운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를 연다. 오늘(23일,목) 부터 오는 8월 25일(목)까지 이어질 이벤트에서는 지난 5월 동안 접속기록이 없는 신규/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도약하는 상속자의 히든 쿠폰’을 지급해 장비점수 10,000점부터 시작하게 하여, 좀 더 편안한 게임을 유도하는 한편, 5월 접속기록이 있는 게이머들에게도 ‘숙련된 상속자의 히든 쿠폰’을 증정해 ‘팔로스의 결정’, ‘미 확인된 태초의 고대,심연 강화제’ 등을 지급한다. 또한, 2022년 상반기 동안 꾸준히 아키라이프를 이용한 고객들 (3개월 이상)을 대상으로는 아키라이프 30일 무료이용권도 지급한다.

모처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아키에이지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archeage.xl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