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스킨과 자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실시
긴장과 몰입으로 꽉 찬 진짜 삼국지에 매료된 홍보모델 장항준 감독의 사전 CF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의 도시 주성 스킨(30일)’, ‘5급 자원 패키지’ 5개, ‘집현첩’ 5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전화번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풍수일 명패(30일)’, 금화 300개, 집현첩 5개 등 총 5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주고, 2만 명 달성에 성공할 시에는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 기어 QHD 게이밍 모니터 180Hz’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9일 영화감독 장항준 감독을 대표 얼굴로 앞세운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사전예약과 함께 사전 CF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진짜 삼국지에 매료된 장항준 감독이 등장해 전쟁, 공성, 매복, 추격, 내정, 건축 등 모든 순간 긴장과 몰입으로 가득한 삼국지, 다이나믹의 시대를 느낄 수 있는 삼국지로 ‘삼국지 더 다이나믹’을 소개했다.

사전예약 소식과 함께 본격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선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자유로움과 전략요소들로 살아 숨 쉬는 SLG를 완성한 모바일 삼국지 게임이다. 자유로운 건설과 디자인으로 나만의 주성을 가질 수 있으며, 9등분 진형과 다양한 병종 조합으로 구사하는 전략, 판세를 실시간으로 뒤바꾸는 병력 컨트롤, 일사분란한 지휘를 통해 이루어지는 공성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에게 드리는 풍성한 선물과 함께 삼국지 더 다이나믹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이번 보상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홍보모델 장항준 감독의 사전 CF 영상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dynamic2022.efunkr.com/event/pre/brand.htm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