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과 퀘스트만 하면 쏟아지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극대화한 ‘끝판왕’
전 서버 최강자를 겨루는 쟁탈전, 강력한 희귀 메카 장비까지 획득 가능
신규 유저 대상 이벤트 실시, 전설 무기와 이벤트 날개 외형 100% 지급

위트게임즈(대표 김현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이템월드’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이템월드’는 이세계에서 떨어진 주인공이 우연히 성검을 얻게 되면서 대륙을 침공하려는 마신의 음모를 막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게임명에서 ‘아이템’을 강조한 만큼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보스 사냥과 던전 사냥, 퀘스트 진행만 해도 엄청난 양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전투 중 메카로 변신해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메카 시스템과 다른 유저와 파티를 맺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결혼 시스템이 더해져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오픈 2일차에 열리는 성 쟁탈전에서는 전 서버 강자들과 경쟁을 통해 최강자로 등극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희귀 메카 장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PVP 콘텐츠를 마련, 전 서버 보스전, 전 서버 길드전, 난투 전장 등이 펼쳐지며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밖에 신규 유저 전원에게 전설 5급 무기인 ’샤먼 암살검’과 이벤트 날개 외형인 ‘티탄의 날개’ 등을 증정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쿠폰코드 ‘itemworld01’와 ‘itemworld02’를 공개했다.

‘아이템월드’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