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 인기 연애 시뮬레이션 ‘꽃미남 왕자: 미녀와 야수의 마지막 사랑’ 양대 마켓 출시
야수와 같이 위험한 매력을 지닌 8명의 왕자와 “미녀와 야수”의 판타지 연애 체험 가능
출시 기념 미션 달성 유저 전원 뽑기 티켓 4장 지급 및 공식 트위터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

세시소프트는 일본 회원 수 3,000만명의 로맨틱 시뮬레이션 게임 꽃미남 시리즈의 최신작인 ‘꽃미남 왕자: 미녀와 야수의 마지막 사랑(이하 꽃미남 왕자)’의 정식 서비스를 오늘(28일)부터 시작한다.

'꽃미남 왕자’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주인공이 "야수"라 불리는 8명의 왕자가 살고 있는 성으로 들어오게 되며, 8명의 왕자 중 왕을 정하는 통칭 ‘벨’이라는 위치에 선정되며 벌어지는 로맨틱한 사랑과 운명의 수레 바퀴 속에서 깨달아 가는 진실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 내 주요 등장인물인 8인의 왕자 목소리를 호화 일본 성우진이 열연하고, 유명 아티스트가 OST를 담당해 게임의 매력과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부드럽고 몽환적인 파스텔 톤 색채의 일러스트로 캐릭터 몰입을 극대화 시켰다. 이 외에도 아바타 복장과 카드 수집 요소도 게임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가 된다.

‘꽃미남 왕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sisoft.ikemenprince) 및 애플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EA%BD%83%EB%AF%B8%EB%82%A8%20%EC%99%95%EC%9E%90/id1612408770)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세시소프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미션 달성 시 유저 전원 뽑기 티켓 4장을 지급하고,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팔로워 500명 달성 시 유저 전원 300다이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로는 기간 한정 런칭 기념 패키지 판매 및 런칭 기념 뽑기, 신규 유저 한정 패널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꽃미남 왕자’의 트위터(https://twitter.com/ike_Prince_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