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8억 원! 첫판부터 양국의 자존심을 건 한일전!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총상금 18억원이 걸린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을 오늘 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진행하며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3인칭 액션 배틀로얄 게임이다. 그래픽과 액션 등으로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았으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등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의 월드 챔피언십은 상금이 약 18억이 걸린 만큼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를 즐겨 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스팀이 작년 한 해 최고작 목록을 발표,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최다 판매’ ‘인기 출시작’으로 뽑히며 동시에 전 세계 판매량 600만을 찍었다.

총상금 18억 원을 건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의 개최 일정 및 개최 지역도 발표됐다.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은 오는 2022년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진행되며, 한국지역에서는 KRT 팀이 대표로 참가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입국이 어려운 외국 선수들은 싱가포르에서 원격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대회는 13일(목)부터 총 4일에 걸쳐서 구성된다. 일정은 13일(목) ‘중국 예선 결승전’부터 15일(토)까지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 16일(일)에는 결승전을 치르는 일정이다.

한국 팀 ‘KRT’는 C조에 속해 14일(금)부터 15일(토)까지 17:00 ~ 22:30의 일정으로 일본, 유럽, 북아메리카,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대표들과 치열한 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라카의 공식 카페에서는 이번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과 다음 시즌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형 스트리머와 시청자와 함깨하는 ‘무진을 보호하라!’를 진행, 또는 최고의 커마 유저를 뽑는 ’무진 성형외과’ 동시에 ‘파트너 스트리머’를 모집하는 등 다양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나라카 공식 굿즈, 도미노피자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