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겨울 이국 여행을 배경으로 한 신규 SSR 카드 추가 및 획득 확률 증가
약 50개의 비밀의 방으로 구성된 ‘헤르메스 저택’을 탐험하며 수수께끼를 풀 수 있어
‘정령의 꿈’ 복귀 이벤트 진행해, 3명의 다른 유저 복귀 시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로맨틱한 겨울 이국 여행 이벤트인 ‘스카디에게 보내는 사랑 시’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카디에게 보내는 사랑 시’는 오는 1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스카디 아일랜드로 떠나 모험을 시작하고, 남주인공들과 함께 버려진 ‘헤르메스 저택’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헤르메스 저택’은 약 50개의 비밀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택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탐색하고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또한, 남주인공들과의 낭만적인 만남 스토리를 ‘여행 견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카디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을 탐험하며 이국의 정취까지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정령 소원’ 이벤트를 진행해 총 6개의 정령의 오두막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오로라의 초대’를 획득할 경우, 온천을 테마로 한 신규 초대장(강혁 [따뜻한 초대], 백은후 [당신의 시선], 윤노아 [함께하는 순간], 유신우 [같이 한잔]) 중 1장과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스카디에게 보내는 사랑 시’ 한정 카드인 강혁 SSR 「형형한 눈빛」, 백은후 SSR 「자유로운 마음」, 윤노아 SSR 「불꽃과 흩어진 빛」, 유신우 SSR 「한낮의 오로라」가 새롭게 추가 됐으며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12월 28일부터 1월 25일까지 ‘정령의 꿈’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3명의 다른 유저들을 초대해 다시 게임으로 복귀시킬 경우, [여신의 눈물·한정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정령 소재를 수집해 ‘나만의 꿈' 페이지를 꾸미고 공유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