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서비스사 쿠카 게임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인게임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 지급하고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마켓에서 선정하는 상 수상, 브랜드 영화 제작 등 풍성한 한 해를 보낸 ‘삼국지 전략판’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먼저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코드 “삼전판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를 공개했다. 2022년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코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한 모든 이용자는 포도주 1개, 두강주 1개, 황주 1개, 독산옥 1개, 양지옥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궁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각각 카페에서 미궁 지도 다운로드 후 미궁을 통과하는 노선을 그려서 댓글로 남기는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모자를 찾으면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기프티콘을, 트리를 찾으면 치킨과 콜라 기프티콘을, 눈사람을 찾으면 호화 월정액(금인장)을, 루돌프를 찾을 경우 실속 월정액(은인장)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삼국지 전략판’은 매 시즌 오픈되는 시스템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새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즌제 모바일 SLG이다. 매번 같은 포맷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갈수록 전략적인 요소가 추가되거나 큰 변화를 주기 때문에 시즌을 거듭할수록 새로운 경험을 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삼국지 전략판’은 2021년 한 해를 풍성하게 보낸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우수상 수상, 원스토어 ‘2021년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 선정과 같이 마켓에서 선정하는 상을 받았으며, 지스타 2021(G-STAR 2021)에서 부스를 운영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고, 고퀄리티 브랜드 영화인 ‘천류’를 제작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