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미션 수행 시 ‘바람의나라’ 아이템 제공
‘바람의나라’에 ‘빌리지’ 맵 구현한 미니게임 운영, 플레이 시 풍성한 혜택 지급
6차 승급 이상 캐릭터 참여 가능한 콘텐츠 ‘빌리지 오징어 습격’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크로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월 15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몬스터 모드와 협공배틀 모드 플레이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바람의나라’에서 ‘[바람X크아]러블리수헤어상자’, ‘[바람X크아]해적거북탈것상자’, ‘[바람X크아]물품보관함확장(3칸)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바람의나라’에서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맵 ‘빌리지’로 구현한 이벤트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미니게임은 특정 시간대에만 플레이할 수 있는 1대1 대결모드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바람X크아]재생축복물약’, ‘[바람X크아]배찌의눈빛’, ‘[바람X크아]BNB물풍선’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바람의나라’ 6차 승급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최대 2인까지 참여 가능한 콘텐츠 ‘빌리지 오징어 습격’을 추가한다. 이곳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6차에서 8차까지 승급 차수마다 상이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X크레이지아케이드’ 크로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