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피플> 캐릭터 모델링 소스 활용한 확장판 트레일러 영상 공개
자체 플랫폼 GeeGee 및 스팀을 통해 CBT 신청 가능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진행 날짜를 12월 7일(한국 기준)로 확정하고 확장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피플 글로벌 CBT 확장판 트레일러: https://youtu.be/4UEWxNnzOPY

<슈퍼피플>은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 허민 대표가 설립한 원더피플이 최초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피플>의 캐릭터 모델링 소스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과 더불어 각 클래스의 화려한 스킬이 폭주하는 컷씬을 통해 글로벌 CB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알파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클래스인 뉴클리어의 폭발적인 전술핵 투하와 텔레포터의 이동 궁극기 텔레포트 스킬이 스피디한 교전 장면들 속에 녹아있으며, 안개를 이용해 시야를 차단할 수 있는 해병대의 해무와 샷건마스터의 슈퍼 점프, 총기전문가의 역장 스킬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플레이하는 <슈퍼피플>은 슈퍼솔저를 성장시키면 얻을 수 있는 궁극기를 통해 기존 배틀로얄 슈팅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궁극기 외에도 게임 마지막까지 아이템 파밍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는 물론 상위 등급으로 제작하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원더피플은 알파 테스트를 진행하고 얻은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이번 CBT에서 ▲ 클래스 스킬 및 총기 밸런스 조정 ▲ 사운드 플레이 고도화 ▲ 1인칭 모드 개발 ▲ UI 개선 등 더욱 향상된 게임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피플> 글로벌 CBT에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GeeGee(http://geegee.net)와 슈퍼피플 스팀(Steam)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90340/SUPER_PEOPLE/)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지난 8월에 진행된 국내 알파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가 CBT 신청할 시, 100%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이번 CBT에서는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해진 기본기와 한층 개선된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게임마다 달라지는 성장과 스킬 구성으로 매 게임 새로운 전략과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 CBT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eege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