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정식 GRAND OPEN 서비스까지 2일을 앞둔 MMORPG 게임 ‘아르미스’가 지난 개발자 영상에서 앞부분만 공개했던 CG 영상의 전편을 금일(5일) 유튜브에 공개하였다.

아르미스는 넷이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힐링형 MMORPG이다.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아르미스는 맵을 돌아다니며 게임 내에서의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생활 및 개성 넘치는 인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육해공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퀘스트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오픈월드급의 자유도를 갖추고 있으며,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캐릭터의 쌍꺼풀 라인까지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는 역대급 커스터마이징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유튜브 링크: https://youtu.be/E8LTv5U_k98

아르미스는 지난 4일 개발자 인터뷰에서 공개된 CG 영상의 앞부분을 금일(5일)에 전면 공개하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의 캐릭터들의 특징뿐만 아니라 육해공을 넘나들며 게임을 할 수 있는 아르미스만의 게임 능력 특징을 또한 잘 살려냈다. 아르미스의 캐릭터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정식 오픈 이후에도 그 관심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MMORPG 게임 ‘아르미스’는 다가오는 10월 6일 0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정식 오픈 전까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서버 열리기 2시간 전인 7일 오전 9시까지 즐길 수 있고, 7일 오전 11시부터 정식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PC버전이 익숙한 유저들을 위해 아르미스는 PC버전 기술 또한 구현하였다.

또한, 아르미스는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유튜브 구독 및 영상 공유 인증 이벤트’, ’기대평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이벤트를 통해 치킨 교환권,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풍부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