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일인 개천절 맞아 다양한 보상의 ‘개천절 이벤트’ 진행
쿠폰, 삼행시 이벤트 진행… 푸짐한 보상 제공
시즌제 운영방식의 밸런스 높은 게임 서비스 제공하며 장기흥행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국경일인 개천절을 맞이하여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10월 3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개천절 기념 이벤트로는 ‘개천절 패키지 코드’ 이벤트, ‘개천절 삼행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개천절 패키지 코드’ 이벤트는 쿠폰 코드 ‘하늘이 열린 날’을 입력하면 누구나 보상으로 ‘포도주x1+4성 용맹위병x1+무성 보물함x1’을 받아볼 수 있다.

‘개천절 삼행시’ 이벤트는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 해당 게시물의 댓글 창에 개천절로 삼행시를 만들어 자신의 게임 정보(서버 번호, 캐릭터 명, 캐릭터 번호)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4: PK시즌 군웅할거를 맞이하여 달라진 시스템, 새로워진 플레이 방식, 다양해진 전략과 전술 등 매 시즌 새로운 운영 방식을 공개하며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새로움과 환기를, 신입 이용자들에게는 동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할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의 시즌제 운영 방식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롭게 첫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므로, 게임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도 높다.

이 외에도, 역사 속 실제 지형을 반영한 높은 몰입도 속의 전투, 끝없는 전투 속에서 자신의 전략을 실험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요소는 장기 흥행에 성공하는 요인으로 작용하며, 현재까지도 전략 게임 순위 상위권에 있게 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