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00일 맞이하여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프로모션 마련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소환권 등 받아볼 수 있는 빙고 이벤트 진행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쿠폰코드 ‘OPM200DAYS’ 사용하여 뽑기권 20장 획득 가능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출시 200일을 맞이하여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축제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00일 기념 프로모션은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200일 동안 큰 사랑을 보내온 이용자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200일 출시를 기념한 빙고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빙고 이벤트는 총 25개의 칸에 고정된 숫자로 빙고칸을 활성화한 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보는 방식이다. 이용자가 일정 활약도를 달성하면 숫자를 1회 뽑을 수 있고, 획득 숫자가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질 경우 일반 소환권, 성장 재료, 다이아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25칸 모두를 활성화할 경우, 5개의 한정 소환권도 받아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200일 보상 교환코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용자는 ‘OPM200DAYS’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뽑기권 20장(한정 소환권 4개, 강자 소환권 4개, 일반 소환권 4개, 성급 업 보급권 4개, 물자 보급권 4개)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는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 랭킹을 통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게임 속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액션 RPG이다. 원작에서 등장하는 주인공과 괴인, 히어로 등을 소환하여, 전략적으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어 출시 직후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4위까지 오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출시 200일이 되어가는 현재에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신규 캐릭터를 선보일 때마다 인기 차트가 역주행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해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