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웹게임 MMORPG <발키리:전장의사신> 사전모집 및 홍보페이지 공개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문화상품권 지급 및 참여자 전원 고급 아이템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다크 판타지 웹MMORPG <발키리:전장의사신>의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전쟁과 죽음을 부르는 존재 <발키리:전장의사신>은 지옥을 연상케 하는 다크한 비주얼과 음산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파괴적인 힘을 가진 악마들과의 격렬한 전투를 펼치는 판타지 게임이다. 레벨에 따라 세계관이 하나씩 오픈 되며, 그때 마다 반인 반수의 강력하고 기괴한 생명체들이 새롭게 쏟아져 나온다. 이때 그들의 파상공세를 자신이 육성한 언데드형 캐릭터들과 함께 막아내야 한다.  

악마와의 전투 외에도 다른 사신 집단과의 전투 서바이벌은 피할 수 없는 게임의 핵심요소 중 하나이다. 특히 PK 전투 시스템의 압도적인 재미는 <발키리:전장의사신> 최고의 강점으로 꼽힌다. 전투 후 상대로부터 아이템을 강탈하여 전리품으로 가져갈 수 있으며, 때론 개인간 거래를 통해 필요한 물품을 수집해 나갈 수도 있다.

<발키리:전장의사신>는 금번 사전모집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 전원에게 정식오픈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이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현물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전장의사신>공식 홍보 페이지(http://vk.bomgam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