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달성을 인증하거나, 제휴사 SNS를 팔로우하면 식사권(45,000원 상당)과 할인권 지급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약 5만 원 상당의 ‘음양문’ 쿠폰도 받을 수 있어
게이머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 지속 전개 예정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MMORPG 신작 ‘음양문’이 글로벌 식품 기업 ‘반티엔야오 카오위’(대표 최복현)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실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수)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15일)부터 10월 5일(화)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200’ 레벨 달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식사권(45,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반티엔야오 카오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음양문’ 설치를 인증한 이용자는 실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반티엔야오 카오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제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누른 후 이를 캡처해 ‘음양문’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총 70명에게는 매장 식사권과 20%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인증자 전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음양문’ 쿠폰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대 8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음양문’은 천족과 마족의 대규모 전쟁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동양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수려한 그래픽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 이펙트로 전투의 손맛과 더불어 보는 재미가 있으며, 오프라인 육성 시스템을 포함한 30여 가지의 성장 시스템과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전투 및 협동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반티엔야오 카오위’는 중국의 대표적인 마라 생선찜 요리인 ‘카오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본토인 중국 내에서는 브랜드 영향력 1위(카오위 기준)로 꼽힐 정도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마라맛을 선호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입소문을 타며, 사업이 지속 성장, 1호점이었던 명동점 이후 현재 강남점, 건대점까지 매장을 확장하여 운영 중이다.

신스틸러 김세엽 마케팅 실장은 “이번이 오프라인 브랜드와는 첫 협업인데, 제휴사의 협조 덕에 이용자님들께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이후에도 이용자님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제휴 및 이벤트를 발굴하고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티엔야오 카오위 최복현 대표는 “신스틸러와의 협업으로 ’음양문’ 이용자님들께 저희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음양문’도 ‘반티엔야오 카오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음양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