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노홀딩스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천하를 탐하다’가 추선 연휴를 앞두고 신규 무장 2종 추가 및 신규 콘텐츠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5일) 전했다.

‘천하를 탐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도 리뉴얼 및 새로운 전번을 가지고 있는 신규 무장 2종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컨텐츠 날씨 시스템(바람, 안개)이 추가되면서 날씨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매일 특정 조건을 완수하면 옥패를 기본으로 획득하며 다과를 모두 완성 시 최종 조건으로 가을 우편 배경을 획득할 수 있는 ‘다과의 가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군주님들이 게임에서도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로 배경을 꾸며보실 수 있다.

베노홀딩스 담당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장수와 컨텐츠를 통해 군주님들이 ‘천하를 탐하다’에서 다시 한번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라며 “신규 시즌도 10월을 목표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 시즌제로 운영되는만큼 많은 군주님들이 꾸준히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천하를 탐하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