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미니스탑,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입한 후 게임 아이템 추가로 받아볼 수 있어
이용자와 소통하는 운영 및 콘텐츠 공개하며 큰 호응 이어나가…최근 돌입한 시즌4에서 새로운 전투 양상으로 흥미로운 배가해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S25와 미니스탑,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입하고 ‘삼국지 전략판’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 5성 난세영웅 한정판 카드와 동전,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 [도원결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3개의 편의점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사용한 후, 기프트카드 번호와 개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국지 전략판’은 광활한 전장에서 끝없는 전쟁을 별여 나가는 시즌제 패업 쟁탈 SLG이다. 원작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아트 디자인,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그려낸 사실적인 지형과 지물, 직접 영토를 관리하는 경영 시스템 등 많은 이용자에게 익숙한 요소를 갖췄으며, 이용자는 이러한 요소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삼국지를 사랑하는 이용자를 위한 ‘삼국지 썰은 못 참지’ 등의 볼거리, 대국민 퀴즈쇼 ‘도전!삼전왕’ 등의 콘텐츠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와 소통한다는 점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시즌제로 진행되어 매번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전투의 묘미는 많은 이들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최근 시즌4, ‘PK시즌 군웅할거’에 돌입한 ‘삼국지 전략판’에는 새로운 플레이방식이 적용되어 또 다른 전쟁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