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PC 온라인 "그랜드 판타지아"를 계승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엑스레전드)는 2010년 깜찍하고 귀여운 정령 시스템을 앞세워 15개국에서 1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사랑 받던PC 온라인 게임 "그랜드 판타지아"의 모바일 게임 버전 <스프라이트 판타지아>로 더욱 발전된 그래픽과 깊이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다가오는 10월 돌아온다. 

<스프라이트 판타지아>의 사전예약은 오는(10일)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게임 출시 후 이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PVP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다양한 PVP 전투 스타일과 전직 옵션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하여 신비로운 마법 대륙 ‘사파엘’을 탐험할 수 있고 레드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방문하여 다양한 미니 게임 또한 즐길 수 있다. 정령 섬에서 자급 자족을 통해 섬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상인들과 교류를 시작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정령 섬을 멋있게 꾸며 친구들을 초대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험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힐링 MMORPG “스프라이트 판타지아”에서 귀여운 ‘정령’과 함께 정령사자가 되어 마법의 대륙 사파엘의 평화를 수호할 수 있다.   

사전예약: https://www.x-legend.com/spritefantasia/kr/event/register/?utm_source=news&utm_medium=new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