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ON-HOZOWA 전략적 파트너쉽으로 모바일게임 2종 선보일 예정

㈜COWON(대표: 이승훈)은 ㈜HOZOWA와 모바일 게임 공동개발을 위한 전략적 IP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원은 이번 전략적 IP라이센싱 계약을 통해 HOZO작가의 캐릭터와 그 세계관을 활용하여 모바일 글로벌 게임 시장에 도전하겠다는 계획이다.

2019년 설립된 ㈜HOZOWA는 국민 이모티콘으로 알려진 초기 카카오프렌즈의 창작자이자 강남스타일 6집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명한 HOZO작가(권순호)가 중심이 되어 설립한 캐릭터개발, 캐릭터 라이센싱 회사이다.

코원은 IP라이센싱 계약체결을 통해 HOZO 작가의 유명 캐릭터 라이센싱 및 새롭게 창작한 캐릭터와 아트지원으로 모바일 SLG 게임(이하 HOZO월드)과 다양한 퍼즐게임(HOZO퍼즐 시리즈)을 공동개발할 예정이다. 양사는 HOZO IP 모바일 게임들의 성공적인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긴밀한 협업을 유지할 계획이며, 국내 이용자들에게 귀엽고 깜찍한 HOZO 세계관의 게임 시리즈를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HOZO 세계관의 첫번째 게임으로는 시니컬토끼 IP를 활용한 퍼즐게임이 개발중이며 21년 하반기 11월 정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같은 세계관과 HOZO 캐릭터 를 활용한 퍼즐게임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HOZO월드’는 22년 하반기 비밀스러운 베일을 벗고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코원의 손영준 본부장은 ‘제 2의 카카오프렌즈와 같은 HOZO작가님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게임을 통해 구현하는데 가장 중점을 두었다며 HOZO작가님 팬들의 기대에 부합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듯한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