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 신규 게임 2종 론칭
음식을 주제로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푸드팩토리’, 카페 경영자가되어 작은 카페를 운영해보는 ‘카운터파이터4’ 선보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이 신규 게임 2종 ‘푸드팩토리’와 ‘카운터파이터4’를 새롭게 론칭 했다고 7일(화)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쉐프가 되어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되어 작은 카페를 운영해보는 VR게임이다. 카페를 방문하는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와 빵 등을 서비스 해야한다. 커피와 빵의 제조는 실제 제조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해 재미를 더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 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간편한 UI를 구현해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간단한 설명만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토브V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VR 홈페이지(http://stovev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