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마녀 엠마 고드릭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판타지 세계관 ‘압권’
자동 사냥 및 방치 요소 탑재,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플레이 실현
무작위로 생성되는 룸과 예측불허 미션으로 매번 신선한 게임성 선사

XII BRAVES(엑스아이아이 브레이브스)는 방치와 액션을 결합한 JRPG ‘Shining Beyond(샤이닝 비욘드)’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Shining Beyond’는 주인공 ‘제이크’와 저항군 동맹 그리고 미소녀 영웅들이 강력한 빨간 마녀 ‘엠마 고드릭’에 맞서 펼치는 장대한 전투를 그려낸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이다.

특히 방치형 플레이에 최적화된 핸즈프리 플레이를 구현, 지능형 AI 시스템을 활용해 자동으로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사냥을 진행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자원과 보물 등 유용한 아이템을 수집해 간편한 육성을 지원한다.

아울러 인공지능으로 사전 설계된 룸에서 매번 무작위로 부여되는 미션은 그간 반복되는 플레이에 싫증을 느꼈던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며,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3주 간 ‘혼노지에서의 죽음’ 이벤트를 실시하고, 보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 밖에 신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리롤 티켓’과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신규 플레이어 속성 버프’를 7일 간 부여한다.

한편, 흥미진진한 신규 스토리와 스페셜 전투 및 레이더, 보물 사냥 등 여러 도전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