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7/15, 웹젠 ‘R2’ 리부트 서버에서 다양한 보상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 시작
오픈 리부트 서버, 레벨업 혜택 제공 및 ‘아레나’, ‘데모자르 섬’ 등 경쟁 콘텐츠 공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변신 스킬북’ 무료 지급하고 ‘미션 달성 이벤트’ 열어 보상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리부트 서버에서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웹젠은 오늘(7월 15일),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유용한 혜택이 포함된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 확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특화 서버다.

먼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캐릭터의 레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레벨 점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서버에서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캐릭터를 100레벨까지 즉시 성장시키는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29일까지는 다른 이용자와 겨루는 '아레나' 콘텐츠도 열린다. 격전, 보스전, 수성전 등 각 모드에 따라 아레나 상위 10위에게 차등 지급되는 순위 보상이 기존보다 상향된다.

특히 아레나에서 1위를 달성하면 '아레나 드라코 반지(7일)'와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가 주어지며, 이중 획득한 아레나 상자의 개수에 따라 ‘이계의 액세서리 상자’를 추가 보상으로 얻을 수도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는 '데모자르 섬'에도 입장 가능하다. 길드에 가입한 60레벨 이상부터 들어갈 수 있는 이곳에서는 매주 일요일에 '데인케 성'의 공성전이 열리는데, 7월 18일에 진행되는 공성전에서 성을 점령하거나 수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 있는 '이동 거점'을 점령한 세력과 '베이스캠프'를 가장 많이 점령한 상위 3개 길드에 각각 '2,000 데모자르 포인트'와 '제련된 무기 상자' 등의 보상을 준다.

웹젠은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총 16종의 'HP +20 변신 스킬북' 중 하나를 지급한다.

‘미션 달성 이벤트’와 ‘암흑 대사제 섬멸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천 미션과 도전 미션을 달성한 캐릭터 3개를 추첨해 '10,000 이벤트 캐시'를 선물하며, 암흑 사제 사원에서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웹젠 ‘R2’의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WAVE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