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M 최초 성장 특화 서버 ‘마리아노’ 사전예약 오픈 
27일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원스토어 신규 입점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금일 모바일 MMORPG ‘아케인M’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 오픈과 동시에 오는 27일에 원스토어에도 신규 런칭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케인M’은 대규모 레이드, 자유로운 중개소 시스템, 육성가능한 컬렉션을 특징으로 한 1세대 정통 모바일 MMORPG이다. 

금일부터 ‘아케인M’의 신규 서버 ‘마리아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마리아노’는 ‘아케인M’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성장 특화 서버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쉽고 빠른 정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버프 이벤트, 목표달성 이벤트 등 성장에 특화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27일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전문 어플리케이션 모비, 루팅, 찌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시즌 아바타 변신카드, 전설 탈 것, 고급 버디를 100% 지급한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아케인M’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아케인M’의 색다른 즐거움을 위해 성장 특화 서버를 처음으로 도입하였으며, 게임을 조금 더 쾌적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에 런칭하게 되었으니 많이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정보는 아케인M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rcane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