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감사제’, ‘1주년 레코드 어워즈’, 미션 달성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여름 업데이트 주요 내용 공개 및 사전등록 예고
‘선수 스태미너’, ‘후보 선수’ 시스템 도입, ‘성장 시스템’ 개편 예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 서비스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10일 진행한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FIFA 모바일’ 서비스 1주년 이벤트와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접속 보상으로 아이콘 선수팩을 지급하는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7월 7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코드(10만 원)’, ‘선수 싸인 유니폼’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1주년 레코드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 10일부터 7월 7일까지 7일에 걸쳐 일일미션을 완료하면 ‘강화재료’, ‘각성재료’, ‘1백만 코인’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최초 1일차와 최종 7일차 미션까지 최종 완료 시 ‘레코즈 브레이커’ 신규 클래스를 지급하는 미션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2021 썸머 쇼케이스’에서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 ‘선수 스태미너’와 ‘후보 시스템’ 도입을 예고하고, 설문과 간담회에서 얻은 유저 의견을 기반으로한 ‘성장 시스템 2.0’을 공개했다.

새로운 ‘OVR 계산 방식’과 ‘훈련’, ‘각성’, ‘진화’ 등 다양한 시스템에 개편을 진행하고, 신규 ‘심판 시스템’과 ‘경기장 선택’ 메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공개했다.

1주년 이벤트와 여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