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최대 100만 상금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전략가 대회’ 진행
삼국지와 게임에 대한 퀴즈를 빠른 시간 내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 
예선전 참여만 해도 100 금화를, 준결승 진출 시 300 금화 받아볼 수 있어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에서 최강의 전략가를 선발하기 위한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 전략가 대회’는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백일잔치’ 이벤트와 함께 마련된 퀴즈 대회 이벤트다. 전체 이벤트는 예선전과 조별 준결승전, 최종 결승전의 3단계로 나눠 진행되며, 최종 결승 랭킹 1위부터 25위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6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대회는 게임 내 ‘전략가’로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이 진행되는 퀴즈 시간 내에 답안지만 제출해도 이용자는 100 금화의 예선전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퀴즈 점수와 소요 시간을 종합해 100명의 참가자가 준결승에 올라간다. 조별 준결승전에 참여하는 유저 또한 300 금화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은 퀴즈 대회 참여 결승 랭킹 1~3위 이용자에게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하고, 1~3위 이용자 모두에게 한정판 나가노 츠요시 액자와 인게임 아이템인 와룡 봉추 외관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랭킹 4위~10위 이용자에게는 10만 원의 상금과 와룡 봉추 외관 세트를, 11위~25위 이용자에게는 4만 원의 상금과 와룡 봉추 외관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국지 전략판’에서는 이문열 작가의 친필 싸인 삼국지 전집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문열 작가님과 함께 백일잔치 축하 이벤트', ‘백일잔치 기념 전 서버 혜택 대방출’, ‘전략가들께 바치는 백일잔치 시리즈 웹툰’ 공개, ‘삼국 전보’ 이벤트, ‘전장의 여흥’ 이벤트 등 출시 백일을 기념한 ‘백일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5,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코에이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은 무궁무진한 지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형과 전세를 고려한 전략 전투는 ‘삼국지 전략판’의 묘미로, 이용자는 난세의 영웅이 되기 위한 지략 대결에 이용자는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2에서 추가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홍보모델 이문열을 앞세워 국내 앱마켓 게임 전략 부문 최고 매출 1위 및 게임 부문 최고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와 게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최강의 전략가를 선발하기 위한 전략가 대회가 개최되었다”라며, “참여만으로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풍성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