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신규 업데이트 실시! 신입생 ‘제니’ 공개
클럽 간 대결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 ‘클럽챌린지’ 선보여
신입생 ‘제니’ 입학 기념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보상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신규 캐릭터 공개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신입생 ‘제니’는 마법 스킬 연구에 몰두하는 ‘이과계의 모범생’ 이미지로, 기존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입생 ‘제니’의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7HCfXMb0lgM)을 공개했으며, 영상 감상 후 퀴즈를 맞히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퀴즈 문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자 전원에게는 ‘물총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클럽원들과 협동해 다른 클럽과 경쟁할 수 있는 대결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 ‘클럽챌린지’는 클럽 간 1:1 매칭을 통해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지역 내 코스를 플레이한 뒤, 더 많은 지역을 점령한 클럽이 최종 승리를 차지하게 된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제니 입학 기념 웹이벤트’에 참여해 미션 수행 후 보상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정 코스튬을 제공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와 ‘제니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버디크러시’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irdiecrus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