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급 양자 속성 발키리 ‘염야성연’, 적에게 강력한 빙결 원소 대미지 특징
테마 이벤트 ‘아이돌 결승전’ 진행, 최다 득표 캐릭터 특별 성흔으로 제작 
6월 17일 천인(1000인) 율자 사건 배경의 신규 메인 스토리 공개 예고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4.8 버전 ‘극장의 유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레의 S급 양자 속성 발키리 ‘염야성연’과 테마 이벤트 ‘아이돌 결승전’, 새로운 무기 ‘피의 눈동자’, ‘천령인진’ 등 신규 성흔 기묘한 여행 세트 ‘베른’이 공개됐다.

먼저, ‘염야성연’은 낫과 사슬 발톱을 이용해 적에게 강력한 빙결 원소 대미지를 가하는 발키리로, 오는 6월 11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이돌 결승전’은 붕괴 세계의 최고의 아이돌을 선발하기 위한 테마 임무 이벤트이며, 거점 쟁탈전과 아이돌 투표로 구성, 아이쨩과 테슬라, 레이븐 등 가장 많은 응원표를 얻은 캐릭터는 특별 성흔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특별 성흔 아이템은 4.9 버전 업데이트에 적용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돌 결승전’ 임무와 도전을 완료하는 유저는 이벤트 상점에서 진염행혼의 코스튬 ‘자색달빛’과 수정 아이템,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미호요는 오는 6월 17일 천인(1000인) 율자 사건을 다루고 있는 신규 메인 스토리 24장의 추가를 예고했다.

스토리 탐사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4성 성흔 ‘제레‧염야성연 (하)’, S급 발키리 조각 선택 상자, 수정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붕괴3rd’에 4.8 버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