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국가 진나라와 금색 장수 추가, 1차 금색 장수 재등용 등이 포함된 22차 업데이트 단행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모바일 RPG ‘쌍삼국지’에서 신규 국가가 추가되는 2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금) 밝혔다.

우선, ‘쌍삼국지’에 신규 국가인 진나라가 추가된다. 진나라 소속의 신규 장수 양호, 두예, 순관, 이수 등이 추가되며, 진나라의 장수는 비승을 통해 특성 및 속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진나라 추가를 기념하여 진나라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비룡재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진나라가 추가됨에 따라 기존 위, 촉, 오, 군의 4가지 진형에서 총 5개국 진형으로 업데이트되며 보다 전략적인 재미가 더해지게 됐다.

또한 1차 금색 장수 재등용이 추가되는데 1차 금색 장수를 다른 국가의 금색 장수로 재등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기존 장수의 모든 속성을 계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전법 애제필보, 신규 옥영혼 동기연기 등이 추가된다.

한편, 中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뛰어난 게임성과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이 돋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콘텐츠 등이 특징적이다.

‘쌍삼국지’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sangt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