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 4월 23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
지난해보다 늘어난 총 상금 4,000만 원 두고 연맹 간 혈투 예고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공식 대회 '제2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 대진표를 확정하는 조추첨을 2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다양한 문명을 선택하여 문명을 발전시키고, 사령관을 육성시켜 세력을 넓혀 나가는 모바일 게임으로, 연맹 간의 긴밀한 협력과 타 연맹과의 세력다툼 및 동맹, 대규모 전투 등으로 출시 이후 많은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전략 게임이다.

올해 개최 예정인 '제2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는 수많은 한국 연맹이 최강자의 자리를 사이에 두고 대결하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공식 대회다. 특히 지난해 첫 개최에도 불구하고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우승 연맹 2,000만원과 준우승 연맹 1,000만원, 3등 연맹 600만원 등 올해 총 상금 규모도 4,000만 원으로 크게 증가했다.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는 4월 23일 오후 10시 32강 A조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주말 예선전 라운드가 진행되며, 5월 14일부터 열리는 16강 경기와 5월 22, 23일 양일 간 진행되는 8강 경기, 5월 29일 4강 경기에 이어 5월 30일 결승전 및 3,4위전으로 본선 라운드가 마무리된다.

한국 버전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플레이하는 연맹장과 연맹원만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공평성을 위해 각 서버별 출전 가능한 연맹 수 역시 기존 ‘오시리스의 관’의 경기 참여 조건에 부합되는 연맹 1개로 제한된다. 특히 '제1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 최종 4강에 오른 연맹은 참가 신청 시 32강 진출권을 확정 지급한다.

본 대회에 앞서 진행되는 조 추첨 생방송은 김수현 캐스터와 정인호, 쌈돌이, 나군TV가 해설로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브랜드 페이지나 아프리카TV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 채널(https://play.afreecatv.com/afrok), 유튜브 공식 채널(https://youtu.be/gepyqyb0VRU)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지난해 한국 연맹원 분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상금 규모와 참가 연맹이 확대된 '제2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수많은 한국 서버 연맹 중 누가 왕좌를 차지할 주인공이 될지 많은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