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R2게임즈, 모바일 무협 MMORPG ‘쾌남본좌’ 프로모션 영상 화제
뉴트로를 콘셉트로 하는 공식 홍보모델 임원희의 코믹연기 담아
지난 3월 16일 정식 출시 이후 원스토어 1위, 구글스토어 5위로 국내 인기몰이 중

R2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쾌남본좌’의 공식 홍보모델 임원희가 참여한 프로모션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쾌남본좌’의 프로모션 영상은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다양한 작품에서 유머와 재치로 호평을 얻은 배우 임원희가 참여했으며, 대표작 ‘다찌마와 리’를 연상시키는 뛰어난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쾌남향수, 쾌남스킨, 쾌남로션 등 하나의 시리즈를 구성하는 3가지 영상에서는 임원희의 다양한 매력과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쾌남본좌’는 원스토어 인기차트 5위를 차지하면서, 단순 화제성을 넘어 게임성 측면에서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홍보모델 임원희가 선택한 무협 MMORPG ‘쾌남본좌’는 빠른 성장과 컨트롤, 변신 시스템으로 누구나 손쉽게 시원시원한 몰이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크게 줄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장 위에서 몰이사냥과 PK를 끊임없이 펼칠 수 있다.

‘쾌남본좌’는 화려한 전투에 더욱 재미를 더하는 변신 시스템도 제공한다. 쿨타임에 맞춰 원하는 타이밍에 변신을 시도하면 전투 상황에서 훨씬 화려해진 스킬과 액션, 강력해진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풍부한 콘텐츠는 이용자들이 계속해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R2게임즈 관계자는 “홍보모델 임원희와 함께 제작한 무협MMORPG 쾌남본좌의 뉴트로풍 프로모션 영상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 분들의 사랑으로 원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만큼, 앞으로 발전된 게임성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