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서버 최강을 가려라! 신규 PVP 콘텐츠 진무전신 추가
신규 PVP 콘텐츠 진무전신과 메인 던전과 장수 콘텐츠 확장 등이 포함된 20차 업데이트 단행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모바일 RPG ‘쌍삼국지’에서 전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신규 PVP 콘텐츠 진무전신 등을 추가하는 20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수) 밝혔다.

우선, ‘쌍삼국지’에 신규 콘텐츠 진무전신을 선보인다. 전서버 개인전에 진출했던 강자들이 모여 최후의 1인자를 정하는 PVP 콘텐츠 진무전신은 전서버 개인전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상위 32명만이 참여하여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치게 되며,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도 우승자 맞추기를 통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인 던전과 정예 던전, 과관참장이 확장되며, 금색장수의 6번째 열반과 장수 각성레벨이 1성 추가되는 등 장수 콘텐츠도 확장된다.

이와 함께 공격 피해 발생 시 일부 피해를 보호로 전환하는 신규 전법 유인유여와 피해감소의 포전인옥이 추가되며, 아군 동일 진영과 등급의 장수가 공격 시, 25% 확률로 추가 1회 공격하는 신규 영혼 옥 동구적개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출석선물과 매일 임무 선물을 변경하였으며 다양한 콘텐츠의 편의성을 최적화했다.

‘쌍삼국지’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sangtk)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