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챌린지’, 누적 다운로드 100만 달성! 로맨스 스토리 게임 시장 내 독보적 입지 구축
100만 달성 기념, 주인공들의 달콤한 보이스 콘텐츠 및 PV 영상 선보여
신규 챕터 ‘시기의 형태’ 오픈, 인기 캐릭터 ‘하현’, ‘은결’의 신규 SSR 영원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지난 10월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최근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여성 유저 타깃의 로맨스 스토리 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며 국내 뿐 아니라 미국, 대만 등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00만 달성 기념 보이스 콘텐츠와 PV 영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이와 더불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9번째 신규 스토리 챕터 ‘시기의 형태’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챕터에서는 워너비챌린지 도전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더불어 주인공들 간의 사랑과 갈등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함께 인기 캐릭터 ‘하현’과 ‘은결’의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신규 ‘SSR영원’ 카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워너비챌린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주인공들의 목소리와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전 세계 팬들이 로맨틱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wannabechallenge)에서 확인 가능하며, 4명의 남자주인공의 감사 인사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c3U0Tnz8Xcg)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