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밸로프(대표 신재명),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밸로프 플랫폼 VFUN에서 한국 채널링 서비스 출시가 예정된 PC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의 PC방 혜택이 대폭 강화되어 제공될 것으로 밝혔다.

블랙스쿼드의 PC방 혜택은 대폭 강화한 PC방 혜택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워진 PC방 사업을 지원하며 PC방을 이용해 블랙스쿼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새로워진 블랙스쿼드 PC방 혜택은 경험치와 게임머니 100% 추가에, PC방에서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한다. 플레이에 따라 미션을 달성하면 캐릭터, 추가 재화 및 특별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밸로프는 스팀 블랙스쿼드 역시 PC방에서 꾸준히 블랙스쿼드를 플레이해주는 유저 여러분이 많은 것으로 인지하고 있으며, PC방 혜택은 밸로프 플랫폼과 기존 스팀의 블랙스쿼드 양쪽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s://blacksquad.valofe.com)와 공식 밸로프 블랙스쿼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valofeblacksqua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