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삼국지’ 옥택연, 청룡언월도 휘두르며 비범한 무장 관우로 변신해 ‘이목집중’
오는 16일 국내, 중국, 일본 동시 론칭 예정, 국경을 뛰어넘는 쾌속 삼국지 구현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진행, 무장 뽑기 및 친구 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Global’을 오는 16일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국지Global’은 ‘국경을 뛰어넘는 쾌속 삼국지’란 슬로건에 걸맞게 국내 외 중국, 일본 삼국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글로벌 서버를 동시에 론칭할 계획이다.

아시아 최고 인기 IP ‘삼국지’를 활용한 만큼 사전예약자 수는 금일 기준 국내 64만명, 해외 합산 10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각 나라의 자부심을 건 삼국 대전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홍보모델로 선정된 옥택연이 출연하는 TV CF 풀영상과 30초 분량의 카페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옥택연은 카페에서 한반도 외세 침략 소식을 듣고 관우로 변신, 잔을 내밀고는 “술이 식기 전에 돌아오겠다”며 육중한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모습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삼국지Global'의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5일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제공되며, 오는 16일 정식 출시된다.

특히 지난 8일 국내 사전예약자 50만명 목표를 달성함에 따라 5성 무장 초선을 비롯해 각종 재화와 무장 소환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허저, 서서, 손견, 원소 등 다양한 5성 및 4성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무장 뽑기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선물함을 얻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이 진행중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도 카페 가입자 및 사전예약 인증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시카나 반반 치킨 쿠폰을 지급할 방침이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기대평 작성 이벤트와 최애 장수 소개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제공할 방침이다.

‘삼국지Glob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