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층의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고,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콘셉트의 던전 추가
필드 보스에게 큰 데미지를 입히는 신규 펫 ‘꼬마 마녀’ 등장
2월 24일(수)까지 ‘설날 기념 이벤트’, ‘1일 1회’ 무료 선물 이벤트 등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5일(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던전 ‘계시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70 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계시의 탑’은 총 120층으로 구성된 거대한 탑으로, 이용자가 각 층에 배치된 모든 몬스터를 물리치면 다음 층으로 갈 수 있는 콘셉트의 던전이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을 지급하고, 재도전 시 ‘소탕’ 보상의 기회를 매일 최대 2회씩 지급한다. 또, 한 명의 이용자가 일정 층에 도달하면, 서버 전체 이용자가 해당 층 클리어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신화 등급 펫 ‘꼬마 마녀’를 추가했다. ‘꼬마 마녀’는 필드 보스에게 큰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모든 제어 효과에 대한 면역을 제공하며 전투를 돕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수)까지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재료를 모은 이용자에게 ‘설날 프로필 액자’, ‘고급 주라스의 축복’, ‘신화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와 ‘1일 1회’ 무료 선물 이벤트를 실시해 ‘고급 펫 뽑기권’, ‘레드 다이아’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테라 클래식’의 신규 던전 ‘계시의 탑’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