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공시에 상륙한 신세기 에반게리온 ‘사도’ 등장,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기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 이상 자랑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크로스 플랫폼 실현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와 일본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창공시에 상륙한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사도와 발키리들이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붕괴3rd’는 카툰 렌더링 기법과 호쾌한 콤보 액션을 적용해 차별화된 타격감을 자랑하며, 약 2억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 12월부터 PC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 계정 연동은 물론 서로 다른 플랫폼 간의 파티 플레이도 가능한 환경을 제공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에반게리온: 서,’ ‘에반게리온: 파’, ‘에반게리온: Q’ 등 다양한 극장판 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는 23일에는 최신작 ‘에반게리온 극장판:∥’가 개봉될 예정이다.

미호요 류웨이 대표는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애니메이션 역사상 기념비적인 작품이다”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붕괴3rd’와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2일 적용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붕괴3rd’ 신세기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https://youtu.be/ES3WJj3tf6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