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귀여운 외모지만 '흡혈'이 주특기...1여년만의 전설급 캐릭터
요격 무시, 지형 무시, 유닛 관통, 적 버프 제거 등 '완소' 캐릭터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씨씨알컨텐츠트리(대표 임종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대전 게임 '포트리스M'이 신규 캐릭터 '이블벨라'를 오는 31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지구연합 소속 인간형 캐릭터인 이블벨라는 검정색 비키니 슈트에 노란색 긴 머리, 귀여운 외모를 지닌 2.5등신의 SD캐릭터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강력한 공격 후 적의 출혈을 요구하는 지속성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선한 피가 필요해"라며 공격을 날리는 이블벨라는 적의 HP를 자신의 HP로 만드는 흡혈 스킬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요격 무시, 지형 무시에 유닛을 관통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해제 스킬도 가지고 있어 대전에 있어 필수 캐릭터 중의 하나가 될 전망이다. '포트리스M'에서 최근 업데이트된 전설 캐릭터는 작년 9월에 업데이트된 레인보우쉘이 마지막으로, 이블벨라는 근 1년 3개월만에 선보이는 전설급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이블벨라의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1성부터 5성까지 진화하는 동안의 이블벨라의 외형 변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피의 구슬, 흡혈박쥐, 흡혈박쥐떼, 유틸해제 등의 스킬 사용 장면도 포함됐다. 특히 흡혈 박쥐떼는 포물선이 아닌 직선 형태로 날아가기 때문에 조준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포트리스M'의 신규 캐릭터 이블벨라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fortress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트릭스터M
bar
8 (20%)
대항해시대 오리진
bar
6 (15%)
블레이드앤소울2
bar
12 (30%)
제2의 나라
bar
1 (2%)
DK모바일
bar
7 (17%)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bar
1 (2%)
기타
bar
4 (1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