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테온', 11월 19일 오후 6시 오픈
복귀 이용자가 게임 다시하면 최대 10만 레드다이아 지급
신규 서버 오픈 기념 부스팅 및 할인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서버 '테온'을 오늘 오후 6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테온 서버에서 복귀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면 이전 캐릭터의 전투력에 비례해 레드다이아를 최대 10만개까지 받는다.

넷마블은 이용자가 테온 서버에서 받을 수 있는 레드 다이아의 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https://l2.netmarble.net/4thEvent)에 편의 기능을 넣었다. 

복귀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모든 이용자에게1만 레드다이아를 무조건 지급한다. 

또, 테온 서버에서는 △캐릭터 320레벨부터 시작△레벨업마다 선물상자 지급△LR 언데드 특성 무기, 방어구 4피스 LR 제작 가능한 재료 지급(14일간 접속시) 등이 제공되며, 30일 간 초월, 레벨업 등 성장에 필요한 아데나(게임재화) 70%까지 할인되고, 옵션 변경에 필요한 다이아도 50%까지 할인된다. 이에 더해 다음 업데이트시까지 30강화 이하 강화 단계에서 강화 시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테온 서버에서 △최고 레벨△최고 전투력△최고 혈맹 전쟁 PK 횟수△최초 요새 획득△최초 공성 획득 등 5개 항목에 대해 칭호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