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룡’ 콘셉트의 수호형 영웅, 정령계 소속 ‘티아’ 등장
추석 이벤트 진행, 추석 당일 찬란한 샤이니, 체이서 키스톤 지급 및 모험던전 3배 버프
오는 10월 13일(화)까지 SS 6각성 영웅 최대 4개 획득 가능한 ‘폭풍 성장 이벤트’ 진행 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9일(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SS 영웅 ‘티아’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오는 10월 6일(화)까지 ‘티아’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월)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달토끼’가 모험던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력을 지급하고 모험던전 내 영웅 경험치, 골드 등의 2배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10월 1일(목) 추석 당일에는 모험던전 버프를 3배까지 제공하며, 접속 시 ‘찬란한 샤이니’와 ‘체이서 키스톤’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0월 13일(화)까지는 SS 6각성 영웅을 최대 4개 획득할 수 있는 ‘폭풍 성장’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SS 영웅 ‘티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