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7일(목), <미르4> 사전예약자 50만 명 달성
카카오게임즈와의 협업 등 전방위적 프로모션
브랜드 사이트 통해 거래소 관련 ‘금난전권’ 영상 공개 예정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17일)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일(금)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18세 이용가에도 불구하고 단시간에 사전예약자 50만 명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달성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쾌한 도약과 속도감 넘치는 경공 등 압도적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담았다. 

동양의 아름다운 무술과 무공을 섬세하게 표현한 전사, 술사, 도사 그리고 오직 <미르4>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통해 수려한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시간이 곧 성장과 경제적 가치로 이어지는 4대 분기 플레이로 보다 진일보한 성장의 묘미는 물론, 다양한 인간군상이 수놓는 서사시로 MMORPG의 새로운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주문은 향후 개시된다. 

현재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의 사옥을 래핑하고, 카카오게임즈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는 등 내외부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내일(18일)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미르4>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거래소와 관련된 '금난전권'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르4> 브랜드 사이트: http://mir4.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