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레벨 및 선장, 함선, 항해사 등 최대 레벨 확장
‘캐리비안 패스’, 미션 목표 달성하면 영구 소장 스킨 제공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영지 레벨을 비롯해 선장, 함선 강화, 항해사 등 최대 레벨 확장되며 레벨에 따른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리비안 패스’의 새로운 시즌을 선보인다. ‘캐리비안 패스’는 매 시즌마다 새롭게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로 난이도에 맞춰 다양하게 마련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시즌4 ‘캐리비안 패스’ 이벤트 미션 목표 달성 시 신규 한정 아이템 ‘으스스한 유령 톱 상어 영지’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 패스2 구매 시 영구 소장 가능한 ‘닻을 올려라’ 네임 태그 아이템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보상 가속 100시간, 함선 강화 가속 100시간, 깜짝 식량 상자 10개, 고급 항해사 초대권 1장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이 11레벨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 패키지도 주어진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