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와의 위험한 사랑,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 사전등록 개시
나폴레옹, 모차르트 등 위인을 모티브로 한 시공간을 넘나드는 뱀파이어와의 로맨스 스토리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세시소프트는 뱀파이어와의 위험한 사랑을 다룬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의 사전등록을 오늘(15일)부터 개시했다. 

‘뱀파이어 로맨스’는 여성 취향의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일본에서 2017년 처음 출시된 이케맨(미남)시리즈 중 하나이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일본 CYBIRD의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여 올 상반기 중으로 한국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뱀파이어와 연관된 나폴레옹, 모차르트, 코난 도일 등 세계 위인들의 이름을 차용해서 성격을 재구성한 캐릭터와 금단의 사랑을 나눈다는 스토리로, 개성 있는 캐릭터와 맛깔스러운 대화를 활용해 하이틴 로맨스물의 재미를 잘 살려냈다. 

원하는 상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뱀파이어와 로맨스를 즐길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각기 다른 사랑의 결말을 얻는 방식이 이채롭다. 아바타 치장과 미니게임으로 게임 외적인 즐거움의 구성 또한 매우 알찬 편이다. 그 외에도 추가 스토리, 상대 캐릭터의 방으로 찾아가 캐릭터와 교감을 즐길 수 있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도 기대할 수 있다. 

세시소프트는 게임 론칭 이전에 게임을 미리 맛볼 수 있도록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뱀파이어 로맨스’의 사전등록은 브랜드 페이지(http://vampireromance.sesisoft.com/)에서 가능하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뽑기 메달 10개, 다이아 300개와 아바타 아이템,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의 3성 카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뱀파이어 로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V_Romance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