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로젠의 전설적인 영웅이자 라스 롤모델 ‘그랑로드 레온’ 등장
핵심 콘텐츠 그랑웨폰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모습 공개되어 이목집중
실제 게임 플레이 초반 영상 공개, 게임 내 주요 사건을 다뤄 기대감 높여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초반 플레이 장면을 감상할 수 있는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유튜브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https://youtu.be/S4KA8i0AdyE)은 게임 초반부 3분 분량을 담았으며, 게임 내 주요 사건을 보여준다. 

영상의 등장 인물인 ‘그랑로드 레온’은 에스프로젠의 전설적인 영웅으로, 주요 캐릭터 ‘라스’의 롤모델이기도 하다. 

영상에서는 ‘그랑로드 레온’이 까맣게 몰려드는 적들과 맞서 싸우며,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흑룡 이스마엘을 물리치기 위해 ‘그랑웨폰’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픽셀은 티저사이트 공개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게임 정보들을 공개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다양한 매력 요소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대한 영상은 그랑사가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GRANSAG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s://www.gran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