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궁수의 전설’, 멀티 플레이를 포함해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 실시
간편하게 즐기는 게임성으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킨 화제의 인디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5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며 보석 구입 보너스 프로모션 진행

하비(HABBY, 대표 Stefan Wan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궁수의 전설(Archero)’이 멀티 플레이 모드를 포함해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친구와 함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히어로 듀오’가 업데이트 됐다. 노멀 챕터3 클리어 이후 즐길 수 있으며, 리더가 방을 생성해서 초대하면 팀원이 들어가서 함께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두 명 모두 동일한 상태에서 시작해서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보석과 코인,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노멀 챕터5 클리어 이후에 즐길 수 있는 ‘히어로 모험’도 추가됐다. 기존과 동일하게 하나의 히어로로 시작하는 점은 동일하지만 히어로를 최대 3명까지 이어가기 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다르다. 이 때문에 히어로 레벨과 히어로에 대한 숙련도 모두 중요하고 색다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챕터 6과 7도 업데이트 됐다.

신규 히어로인 샤리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했다. 마법 산림지대에서 태어나 자연과 친숙하며, 적을 공격하는 가시덩굴을 소환하는 샤리는 기존의 히어로와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궁수의 전설’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HTML5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 히어로 샤리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15일 로그인 보상과 젬 구입에 대한 추가 보상을 업데이트 하고, 상점 페이지 UI를 최적화했다.

하비 관계자는 “궁수의 전설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멀티 플레이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모드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는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